본문 바로가기

오픈 소스

제로보드XE 다운로드

반응형

제로보드XE는 GPL을 따르는 오픈소스이며 오픈프로젝트로 개발이 되고 있습니다.
개발, 다국어 번역, 문서작업, 이슈관리등 많은 부분에서 많은 분들과 함께 개발이 되고 있어 멈춤없이 꾸준히 개발이 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제로보드4와 달리 제로보드XE는 GPL이기때문에 저작권표시를 하지 않아도 됩니다.
이제 프로그램의 저작권을 표시할 필요없이 짜임새 있고 이쁜 사이트를 편하고 자유롭게 운영하세요.


제로보드XE는 모듈, 애드온, 위젯, 에디터컴포넌트등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지원합니다.
지금 보고 계시는 제로보드 공식 홈페이지는 기본적인 기능만으로 이용해서 별도의 소스수정이나 html 페이지 제작없이 제작되고 운영되고 있습니다.
제로보드4와 달리 확장 프로그램을 개발하거나 적용하는 것이 체계화되어 있어 보다 쉽고 강력한 사이트 개발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웹2.0의 개념에 맞게 다양한 OpenAPI를 이용해서 멋지고 자유스러운 컨텐츠 제작이 가능합니다.
쉽고 편하게 그리고 효율적인 사이트 제작과 운영을 하실분은 제로보드XE에 함께 해보세요.

SVN (subversion)
  제로보드XE는 오픈프로젝트로 개발되기 위하여 SVN(SubVersion)을 통한 버전관리를 합니다.
  url : http://svn.zeroboard.com/zeroboard_xe

Doxygen
  그리고 개발코드내의 주석을 이용한 자동 문서화도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HTML/ PDF로 자동생성됩니다.
  url (html) : http://doc.zeroboard.com
  url (pdf) : http://doc.zeroboard.com/zeroboard_xe.pdf

TRAC
  개발 진행상황과 목표를 볼 수 있는 이슈관리 프로그램도 운영중입니다.
  url : http://trac.zeroboard.com

Manual
  위키프로그램으로 많은분들이 함께 참여하여 꾸며나가는 매뉴얼 페이지를 운영중입니다.
  단 공식사이트에서는 열람만을 위한 페이지가 존재합니다.
  url : http://www.zeroboard.com/manual
  wiki url : http://zbxe.springnote.com


제로보드XE 다운로드

http://www.zeroboard.com/zbxe_download

제로보드 스킨 다운로드
http://www.zeroboard.com/zbxe_pds_prog_main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