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픈 소스

워드프레스 다운로드 Wordpress Download

반응형
알고보니 저의 프로그램 리뷰라는 블로그에 우수한 오픈 소스를 소개하는 카테고리가 없더군요^^ 그래서 후닥닥 추가했습니다. 저가 좀 알고 있는 괜찮다는 오픈 소스를 하나하나 소개할 가 합니다..

대부분 저가 사용해보았던 오픈 소스이기때문에 안심하고 사용해보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자~그럼 오늘 소개할 오픈 소스는 블로그 세계에서 제일 많이 사용하고 있는 설치형 블로그 워드프레스(wordpress)입니다.



우의 그림은 워드프레스 관리자 화면

워드프레스 블로그 오픈소스는 완전 무료 이며, 무엇보다도 플러그인이 많고, 그리고 스킨들이 엄청 많습니다. 한국 국내에서는 주로 태터툴즈 기반을 한 설치형 블로그를 위주로 하지만 외국에서는 워드프레스를 많이 사용하는 편이여서, 전 세계적으로 무료로 스킨이나 플러그인들을 배포하고 해서 좋은 자료들이 많습니다.

워드프레스 소개
WordPress is a state-of-the-art publishing platform with a focus on aesthetics, web standards, and usability. WordPress is both free and priceless at the same time.

공식 웹사이트
www.wordpress.org


테스트 워드프레스 블로그 www.SAPlab.net

워드프레스wordpress 다운로드
http://wordpress.org/download/



참고로 워드프레스 무료 테마 다운로드 사이트 http://www.wpthemesfree.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