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스템 프로그램

백신 프로그램 추천-McAfee VirusScan Plus

반응형
국외에서 꽤 유명한 백신 프로그램인 McAfee를 소개할가 합니다.


혁신적인 Active Protection 기술을 제공하는

McAfee® VirusScan® Plus는 향상된 성능과 함께 필수적인 PC 보안 기능을 제공하고 가장 빠른 업데이트 및 가장 강력한 수준의 악성 위협 탐지 기능을 제공합니다.

수행할 작업: McAfee에서 제공하는 기능:
안전한 전자 메일, 채팅 및 온라인 연결 혁신적인 McAfee Active Protection 기술(새로운 기능)은 오늘날의 위협에 대해 즉각적인 보호와 가장 높은 탐지율을 제공합니다.
새로운 위협과 알려지지 않은 위협으로부터 정보를 안전하게 보호 이 신기술은 새로운 위협을 즉각적으로 차단하여 알 수 없는 바이러스를 인식할 수 있습니다.
자유로운 웹 서핑, 검색 및 탐색 McAfee SiteAdvisor® (고유) 기술은 빨간색, 노란색 또는 녹색 코드를 클릭하기 전에 웹 사이트 안전 등급을 나타냅니다.
중단 없이 동영상을 보고 게임을 실행하여 생산성 향상 McAfee는 백그라운드에서 자동으로 실행되며 성능을 가속화합니다(업그레이드됨).
이동 중에도 랩톱을 더 오래 사용 새로운 배터리 모드는 PC가 전원에 연결될 때까지 파워 구동 검색을 지연시켜 전원 소비를 줄입니다.
가정에 있는 모든 PC 보호 온라인 계정 관리를 사용하여 제품에 다른 PC를 쉽게 추가할 수 있습니다.
PC 성능 극대화 QuickClean은 PC를 느리게 만들고 하드 드라이브의 공간을 차지하는 정크 파일을 안전하게 제거합니다.

공식 사이트: http://home.mcafee.com/Default.aspx?cid=10529
다운로드 링크: http://home.mcafee.com/Store/Downloads.aspx
무료 평가판 다운로드 http://kr.mcafee.com/root/downloads.asp?id=freeTrials

반응형